'맛있는 녀석들' 안젤리나 졸리 닮은 터키 유튜버와 썸 라인 탄생?

개그맨 유민상이 터키 출신 유튜버와 새로운 썸에 빠졌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에서 유민상은 김준현-김민경-문세윤과 함께 '어서 와, 민상이네는 처음이지?'라는 콘셉트로 외국인 친구 인도인 럭키와 터키인 이렘을 집으로 초대해 한국 가정식을 대접했다. 이날 유민상은 안젤리나 졸리를 닮은 이렘의 등장에 새로운 썸 분위기를 예고했다. 이렘 역시 유민상의 새로운 금발 헤어스타일에 대해 "멋있다"고 치켜세우고, "배달 음식을 주로 먹는다"는 말에 "저랑 비슷하시다"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유민상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음식을 만드는 동안 이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유민상이었지만 럭키가 뚱4의 손금으로 결혼운을 점치면서 한껏 끌어올렸던 텐션이 급 다운됐다. 김민경은 1번, 문세윤은 무려 3번의 결혼운이 있는 반면 유민상에겐 결혼 손금이 한 줄도 없었던 것. 재미로 보는 손금이었지만 찐으로 서운한 표정을 지어 민상 하우스는 웃음바다가 됐다. 하지만 럭키가 인도의 13억 인구와 최근 원활해진 인터넷 환경을 언급하며 뚱4의 인도 진출을 타진하자 분위기는 급 반전 됐다. 유민상은 이글거리는 눈빛으로 "난 관심 있다, 인생은 한 방이다, 인도 가서 요리 받아먹고 수영장에 누워서 마사지 받겠다"고 야망을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나아가 유민상은 강아지 소리 개인기를 선보이고, 멜론 껍질로 코끼리 흉내를 내는 등 이렘을 웃기기 위해 노력했고, 이렘은 시종일관 찐 웃음으로 화답했다. 급기야 맛있는 음식 대접에 만족한 이렘은 유민상의 집에 매주 오고 싶다는 바람을 밝혀 알콩달콩 썸 라인에 기대를 증폭시켰다. 이처럼 유민상은 'MS스튜디오'라는 별칭과 함께 자신의 집을 촬영장소로 제공하는 등 맏형으로서 리더십을 보이는가 하면 게스트와 썸 라인의 중심에서 설렘을 선사하는 등 대세 개그맨으로서 예능감을 마음껏 과시했다. 한편, 언제나 배부른 웃음과 함께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유민상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는 형님' 유노윤호 "황정민, 영화 '국제시장' 인연으로 노개런티 MV 출연"

가수 유노윤호가 배우 황정민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각별한 우정을 자랑하는 유노윤호와 딘딘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유노윤호는 등장부터 뜨거운 열정을 과시하며 형님들의 혼을 쏙 빼앗았는데, 딘딘 역시 재치 넘치는 예능감으로 유노윤호에 버금가는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유노윤호는 “영화 ‘국제시장’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황정민이 신곡 ‘땡큐(Thank U)’의 뮤직비디오에 출연료도 받지 않고 출연해 주었다”고 밝혔다. 당시 황정민은 “멋있게 제작하는 만큼 부끄럽지 않게, 시원하게 도와줄게”라고 말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이에 형님들 또한 감탄했다. 한편, 이날 유노윤호는 신곡뿐 아니라 ‘아는 형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딘딘 역시 자신이 프로듀싱한 김희철과 민경훈의 음원 ‘한량’을 본인 버전으로 부르며 실력파 래퍼임을 입증했다. 본업도 잘하고 예능도 잘하는 유노윤호와 딘딘의 매력은 이날 오후 9시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놀러 온 변요한 vs 가격표 자르는 배정남, 남다른 판매 전략 성공할까?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에 배정남, 조재윤의 찐친 변요한이 등장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6회에서는 배우 변요한이 가벼운 마음으로 배정남, 조재윤을 찾아온다. 변요한은 평소 절친한 배정남과 조재윤의 얼굴도 보고, 두 사람이 운영하는 옷 가게도 구경할 겸 기쁨라사를 방문하지만, 그의 예상과 다른 반전 전개가 펼쳐지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정남과 조재윤 앞에 나타난 변요한은 패션에 관심이 깊은 만큼, 기쁨라사를 가득 채운 옷들을 무심한 듯 한 번씩 걸쳐보며 멋스러움을 드러낸다. 이 기회를 놓칠 리 없는 배정남은 변요한에게 "이 옷도 입어보라"며 자연스럽게 옷을 건네고, 변요한이 그 옷을 입는 순간 가격표를 잘라내며 남다른 판매 전략을 선보인다고. 예상치 못한 배정남의 선공에 변요한은 "살게 아닌데 가격표를 떼 버리면 어떻게 해?"라며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내 "여기는 교환 환불이 없는 거냐"고 반문하고, 옷 한 벌로 배정남과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며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배정남과 변요한은 평소 두터운 우정을 자랑하지만, 추구하는 패션 스타일만큼은 서로 상극이라고 전해져 오늘도 쉽지 않은 배사장의 영업 현장을 예고한다. 한편,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이 세상 어디에도 없던 '원앤온리'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기쁨라사'의 사장님으로 분해 유일한 직원 조재윤과 고객들의 다양한 옷 고민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연예 골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