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정, '유명가수전' 출격…양희은 만난다

가수 이소정이 양희은을 만난다. 이소정은 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양희은과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이소정이 만나 음악 이야기를 나눈다. '싱어게인'의 톱4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이소정은 양희은의 명곡을 재해석한다. 이소정이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부를 양희은의 명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소정은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홍일 오빠랑 승윤 오빠랑 무진이랑 '유명가수전' 연습"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이소정은 '싱어게인'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에서 솔로 가수 이소정으로 성공적인 홀로서기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그는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또한 tvN 드라마 '마우스'의 OST에 참여했다. 한편 '유명가수전'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종혁, '나의 너에게' 캐스팅…임나영과 부녀 호흡

배우 이종혁이 '나의 너에게'에 출연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1 '나의 너에게'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방송되는 장애 이해 드라마다. 베커형 근이영양증 판정을 받고 삶을 포기했던 한 소년이 휠체어 육상에 관심을 갖고 꿈을 키워 나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전직 육상 선수 동석(이종혁)은 세탁소를 운영하며 딸 현아(임나영)와 소박한 행복을 누리며 살고 있다. 성훈(연제형)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 코치직을 제안하고, 동석은 그와 함께 감동적인 성장 스토리를 써내려간다. 이종혁은 앞서 드라마 '추노' '신사의 품격' '연애조작단; 시라노' '여왕의 꽃' '날아라 개천용', 영화 '미쓰 홍당무' '두번할까요'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이종혁이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는다는 소식에 팬들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나의 너에게'는 19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콜' 정동하, 임영웅과 특별한 인연 "대학 강의 통해 만났다"

가수 정동하가 임영웅과의 특별한 인연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는 정동하 김준수 이장우 민우혁 테이 이현이 '꽃남6'로 출연했다. '꽃보다 남자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정동하는 부활의 '생각이 나'를 부르며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임영웅과 대결을 펼치게 됐다. 임영웅은 무대로 나오는 정동하에게 고개를 숙이며 정중하게 인사했다. 다른 출연자들은 정동하와 임영웅의 인연에 관심을 보였다. 정동하는 "대학 강의를 나간 적이 있었는데 영웅씨와 함께한 시간이 있었다"면서 "영광이라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붐은 "사제지간의 대결이 됐다"고 말해 두 사람의 대결에 긴장감을 높였다.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을 선곡한 정동하는 원곡보다 두 키를 올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폭발적인 고음과 탄탄한 가창력을 뽐낸 정동하는 흠잡을 데 없는 무대로 99점을 획득했다.

연예 골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