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현, 헌재 4차 변론기일에 출석해
12·3 불법계엄 때 곽종근 사령관에게
"의원 아닌 요원 빼내라고 지시" 주장
온라인 중심으로 조롱 콘텐츠들 공유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을 조롱하기 위해 24일 페이스북에 게시한 '국회요원증'. 이 의원 페이스북](/images/Default-Image.png)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을 조롱하기 위해 24일 페이스북에 게시한 '국회요원증'. 이 의원 페이스북
"저는 국회'의원' 아닌 '요원'입니다."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4일 본인 페이스북에 '국회요원증'을 올리며 이렇게 썼다. 이 의원이 올린 이미지를 보면, 이 의원 사진 옆에는 '국회요원증'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는데, 이 증서의 발급자는 '국회요장'이다. 이 의원은 게시글 해시태그를 '더불어민주당 안양동안을 국회요원' '제20대, 제21대, 제22대 국회요원'이라고 달았다.
이 의원이 엉뚱해 보이는 게시글을 올린 이유는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과 관련해 전날 헌법재판소 4차 변론기일에 증인으로 출석한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증언을 조롱하기 위해서다. 김 전 장관은 12·3 불법계엄 당시 곽종근 전 특전사령관에게 국회 본회의장으로 모이는 의원들을 끌어내라는 지시를 한 적이 없다고 부인하면서 "의원이 아니라 요원(要員)을 빼내라고 한 것"이라는 취지로 진술했다.
야권은 김 전 장관의 발언을 2022년 9월 윤 대통령의 미국 순방 당시 욕설 논란에 빗대 "바이든 날리면 2탄"이라고 꼬집었다. 국정원장 출신 박지원 민주당 의원은 24일 페이스북에 "국회요원 박지원입니다. 국정원 출신이니 국정원 요원이라고도 할 수 있을까요"라고 응수했고, 같은 당 김윤 의원도 전날 페이스북을 통해 "내가 국회요원인 줄 정말 몰랐어요"라고 헛웃음을 지었다.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헌법재판소 진술을 조롱하려는 목적으로 생성된 온라인 패러디 콘텐츠들. 국회의원 금배지에 '요원'이라는 글자를 합성한 이미지(왼쪽)와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을 '국회요원당역'으로 바꿔서 만든 이미지 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커뮤니티 화면 캡처](/images/Default-Image.png)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헌법재판소 진술을 조롱하려는 목적으로 생성된 온라인 패러디 콘텐츠들. 국회의원 금배지에 '요원'이라는 글자를 합성한 이미지(왼쪽)와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을 '국회요원당역'으로 바꿔서 만든 이미지 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커뮤니티 화면 캡처
정치권뿐만 아니라 온라인 공간에서도 패러디가 넘쳐났다. 여러 커뮤니티에는 무궁화 형상의 국회의원 금배지에 '요원'이라는 단어를 합성한 이미지가 공유됐다. 원래는 배지 중앙에 '국회'라는 글자가 쓰여 있어야 한다. 국회 인근 서울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을 '국회요원당역'으로 바꾼 합성 이미지도 생성돼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 이슈태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언론노조에 장악되어 좌편향된 언론들은, 특히, MBC JTBC 등은 일부 10분 미만의 지엽적인 부분만을 발췌하여 왜곡된 이미지 조장과 거짓선동을 일삼고 있다.
따라서, 국민들은 헌재에 요청한다.
심판 변론 전체를 생중계 할 것을 국민의 권리로써 요청한다.
심판 생중계가 이루어진다면, 더 이상 좌편향된 언론들에 의한 대국민 농락은 불가능해질 것이다.
증언은 법적으로 진실과 사실에 입각한 것으로 간주되어야 하는데,
어찌 좌편향 언론들이 곡학아세 하듯 이리도 거짓선동을 일삼는가?
증언에 이의가 있고, 진실과 거리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법적으로 반박하고 대응하여 밝히는 것이지,
법정 밖에서 마치 똥파리 마냥 혀를 낼름거리는 것이 웬말이냐?
볼썽 사나운 좌파 민노총 언론의 작태인 것이냐?
좌파 언론, 민노총 언론들에 의한 언론 왜곡 구역질 나서 더이상 못 봐주겠다 !!
이진숙 방통위원장을 강력하게 지지하여,
좌편향 되어 대한민국을 중국 공산당에 들어바치는 일에 여념이 없는 MBC, JTBC 등을 당장 정상화 시키고,
종북,종중 간첩들이 더이상 우리 언론에 접근하지 못하게 하길 바란다!!
같은 내란자 내란범죄를 이러킨것들이
헌재에서 재판관님앞에서 건들건들 답변
웃지를안나
이두자는 무기징역및 사형에 처해라
요원을 끌어내라고 개가웃고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