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며느리 조건 충족 안돼 전 남친과 결별" 고백

배우 한예슬이 전 남자친구와 결혼하지 못한 이유를 고백하며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서도 회상했다. 한예슬은 지난 28일 '짠한형 신동엽' 채널에 출연해 자신의 인생 전반에 걸친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는 이날 "전 남자친구 어머니들이 항상 저를 많이 예뻐해 주셔서 시어머니에 대한 공포나 불편함은 많이 없었다. 어른들이 저를 예뻐해 줄 거라는 자신감이 있었다"고 말했다. 다만 한 번 다른 경험을 한 적이 있었다고 밝힌 한예슬은 "결혼까지 생각했던 남자친구가 있었다. 그 친구의 부모님이 너무 좋으신 분이었다. 그랬는데 그 부모님이 아들에게 바란 며느리상 3가지가 있었다"며 "대학교를 졸업한 친구, 부모님이 이혼하지 않은 가정, 연예인이 아닌 친구였다. 저는 세 가지 중 하나도 체크리스트에 없어서 충격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연예계에서 어린 나이에 혼자 한국에 와서 성공했다고 생각했다고 느꼈고, 자기 삶을 잘 경영하는 사람으로서 저에 대한 프라이드가 있었는데 어느 것 하나 인정을 받지 못했을 때 현타가 왔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때 조금 방황을 하는 와중에 제 남편을 만나게 된 거다. 남편이 나이도 성숙하지 않고 사회적으로도 명함을 내밀 수 있는 뭔가가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 사람이 정말 나를 행복하게 해준다면 나에게 가장 가치있는 일이 아닐까 싶었다. 그게 아니었다면 남편을 선택할 수 있는 용기도 없었을 것 같다"고 했다. 한예슬은 지난 5월 10살 연하 남편 류성재와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된 바 있다. 그는 "지금이 너무 감사하다. 사람들이 '뭐 그렇게 힘든 길을 가느냐' 얘기할 수 있지만 나의 반쪽을 찾은 자체가 기적이 아니었을까 싶다. 평생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을 찾는다는 거 자체가 누구에게는 불가능한 일일 수 있지 않나"라고 말했다. 한예슬은 현재의 삶에 만족한다며 "결혼생활을 하다보면 힘든 일도 있지만 전에 살던 삶에 비해서는 충분히 행복하고 감사하다. 하루하루가 선물 같다"라고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한예슬은 남편과 연애를 시작하기 전, 어떠한 호감 표현도 하지 않고 손도 잡지 않아서 동성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오해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러던 중 자신의 생일에 친구들과 있는 자리에 남편을 갑자기 초대했고, 그가 몇 시간씩 운전을 해서 한예슬을 찾아가면서 그날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회상했다.

서유리 "전 남편, 하혈 쇼크로 생사 오갔는데 연락 無"... 이혼 이유 언급

성우 서유리가 전 남편인 최병길 PD와 이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 사유를 밝혔다. 지난 29일 방송된 TV조선 '이제 혼자다' 8회에서 서유리는 이혼 후 달라진 혼자만의 하루를 공개했다. 이날 서유리는 자신이 전 남편과 이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를 들려줬다. 서유리는 "(전 남편에게) 생활비 한 번 받아본 적이 없다"라며 두 사람이 결혼 생활 당시 하우스 메이트처럼 지냈다고 고백했다. "6개월 만에 위기가 닥쳤지만 4년 동안은 결혼 생활을 유지하려 참았다"라고 말한 그는 자신이 하혈로 인한 쇼크로 위독했던 때를 이혼을 결심하게 된 순간으로 꼽았다. 그는 "당시 생사의 기로에서 남편은 연락을 받지 않았다"라며 그때의 충격으로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밝혔다. 결국 결혼 5년 만에 이혼하게 된 서유리는 "인간 서유리가 인생 2막을 다시 시작하는 신호탄을 쏜다"라는 의미로 지인들을 초대해 이혼식을 열었다. 범상치 않은 모양의 케이크가 준비됐고, 서유리는 부부 모형이 맞잡고 있던 긴 끈을 잘라내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그간의 악연을 떨쳐내고 다시 비상하고자 하는 마음을 다잡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제 혼자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딕펑스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 중

스타 셰프 최현석의 딸이자 모델 최연수가 그룹 딕펑스 멤버 김태현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29일 최연수 소속사 케이플러스홀딩스(YG케이플러스) 관계자는 본지에 "최연수가 김태현과 현재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중이다. 결혼 시기는 현재까지 정해진 바 없다"라고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내년 결혼을 목표로 교제하고 있으며 현재 양가 부모에게 서로를 소개하며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최연수의 부친이 스타 셰프인 최현석인 만큼 많은 관심이 모인 상태다. 김태현은 1987년생, 최연수는 1999년생으로 12세 나이 차이를 극복했다는 전언이다. 한현 김태현은 지난 2010년 딕펑스 앨범 '딕펑스 1st'로 데뷔했으며 '슈퍼스타K' 시즌4'에 출연해 준우승했다. 이후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최연수는 2017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 2018년 Mnet '프로듀스 48'에 도전했다. 지난해 웹드라마 '돈라이 라희'에 출연하며 배우로 전향했다.

연예 골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