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는 기사
스웨거, 색조 제품 2종 올리브영 런칭 동시에 뜨거운 반응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
만 14세 이상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색조 라인을 런칭한 남성 뷰티 브랜드 스웨거(SWAGGER)가 10월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두 제품이 연이어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 맨즈케어에서 판매 상위권 랭킹된 제품은 ‘이지 톤로션’(10월 28일 기준)과 ‘톤커버 파운데이션스틱’(10월 29일 기준)이다.
스웨거를 전개하고 있는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ADI) 추혜인 대표는 “스웨거가 13년여 간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한 맨즈 그루밍 브랜드 1세대로서, 신규 라인 런칭과 동시에 올리브영 온라인 맨즈케어 판매 랭킹 상위권을 기록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성과”라며, “스웨거는 남성들이 쉽게 꾸미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색조 제품을 오랜 시간 준비해 온 만큼, 앞으로도 남성 뷰티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스웨거 이지 톤로션과 톤커버 파운데이션 스틱은 모두 자외선 차단 기능, 미백 효과, 주름 개선을 갖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스웨거 이지 톤로션은 로션처럼 가벼운 발림성으로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들어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 효과를 제공하며, 톤커버 파운데이션 스틱은 얼굴 굴곡에 맞춘 극세모 사선 컷팅 브러쉬로 결점을 쉽게 커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웨거는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 동안 온라인을 비롯하여 오프라인 매장 약 40여개 매장에서 스웨거 색조 제품 런칭 기념 첫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특히 맨즈케어 특화 매장인 올리브영N 성수 '맨즈에딧존'에서도 스웨거 제품이 입점되어 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작성하신 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해당 컨텐츠를 구독/취소 하실수 없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