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는 기사
세계 유명 커피산지 원두의 풍미를 드립백으로 선사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
만 14세 이상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따뜻한 커피가 자주 생각나는 계절이다. 추운 날씨에 매번 카페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매장 내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그리워하는 이들을 위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핸드드립 커피 4종’(오리지널/에티오피아 예가체프/케냐/디카페인 과테말라)이 인기다.
이 제품은 복잡한 과정이나 별도 기술 없이 드립백 윗부분을 찢어서 컵에 걸친 뒤 뜨거운 물을 천천히 붓기만 하면 1분 내 완성된다. 세계 유명 커피 산지에서 생산한 스페셜티 원두의 풍미를 간편한 드립백으로 선사한다.
▦오리지널은 곡물의 구수함, 캐러멜의 달콤함에 콜롬비아 수프리모를 함께 블렌딩해 균형 잡힌 풍미를,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원두 특유의 짙은 꽃향, 블루베리가 연상되는 산뜻하고 달콤한 향과 함께 오렌지의 싱그러움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케냐는 케냐 홍차의 향긋함과 다크초콜릿의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뛰어난 밸러스가 특징이며, ▦디카페인 과테말라는 섬세한 로스팅 레시피로 스모키한 향, 다크 초콜릿의 쌉싸름한 맛은 살리고 카페인을 제거했다.
가을, 겨울철 특히 수요가 많은 탐앤탐스 핸드드립 커피 4종은 온ㆍ오프라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홈카페족뿐 아니라 사무실, 캠핑, 여행지에서도 유용한 제품인 만큼 탐앤탐스몰에서는 다양한 구성의 드립백을 선보이고 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작성하신 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해당 컨텐츠를 구독/취소 하실수 없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