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추석 인사 전한 김다현, "10월 신곡 발표" 예고

입력
2024.09.14 19:47

가수 김다현, '아는 형님' '한일톱텐쇼'서 활약
내달 신곡으로 컴백... 후반 작업 중

김다현이 한가위 인사를 전했다. 김다현 SNS

김다현이 한가위 인사를 전했다. 김다현 SNS

가수 김다현이 한가위 인사를 전하며 추석 연휴 기간 방송에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김다현은 14일 자신의 SNS에 "김다현이 팬님들께 추석 인사 올립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며 "사랑하는 팬님들! 올 추석 명절도 온 가족 풍성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십시오"라고 추석 인사를 게재했다.

그동안 방송 출연과 무대 일정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 온 김다현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과 꿀맛 같은 휴식을 가질 계획이다. 여름방학 기간에도 강행군을 펼쳐 온 가운데 5일 연휴 기간동안 미리 예정된 스케줄 외에는 가족과 힐링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

팬들은 방송 채널을 통해 김다현을 만날 수 있다. 연휴 첫날인 14일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 첫 출연하는 김다현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노래잔치를 펼칠 예정이다.

오는 17일에는 MBN 추석특집 '한일톱텐쇼'에서 이색 무대를 선보인다. '1대 한일가왕' 김다현은 추석을 맞이한 안방극장에 큰 언니 김자한 씨와 함께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펼치며 훈훈한 가족애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다현은 럭키팡팡의 10월 신곡 발표 소식도 함께 전해 기대를 모았다. 그는 "희소식이 또 있다. 팬님들의 크고 넓은 사랑에 보답코자 더 멋지고 성숙한 모습으로 찾아뵙기 위해 럭키팡팡의 신곡 10월 발표를 앞두고 맹 연습 중이다. 멋진 신곡으로 컴백"이라며 성원을 당부했다. 현재 신곡은 후반 작업에 돌입한 가운데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다.

김다현은 "결실의 계절 가을에 신곡을 발표하고 2024년을 멋지게 마무리 할 계획"이라며 "늘 제게 큰 힘을 주시는 팬님들도 건강하시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수경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