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는 기사
‘T라 미안해’ 밈 주인공
배우 김성철, 모델로 발탁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
만 14세 이상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뜨가 티라미수 제품 앰버서더로 ‘T라 미안해’ 밈의 주인공 배우 김성철을 발탁했다.
파리바게뜨는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군 ‘티라미수 케익’ 챌린지로 화제를 모은 배우 김성철과의 협업으로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배우 김성철은 2018년 출연한 드라마 <투 제니(To. Jenny)>라는 작품에서 밴드 위아더나잇의 ‘티라미수 케익’을 불렀다. 김성철은 2022년 이 곡을 리메이크해 발매했고, 최근 이 음원을 활용한 밈이 SNS 챌린지로 큰 화제를 모았다. 티라미수 케익 챌린지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댄스로 유명 가수와 해외 인플루언서까지 참여하는 등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다. 또한 언어유희를 통해 ‘T라 미숙해’라는 밈이 파생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파리바게뜨의 대표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티라미수는 진한 커피향과 고급스러운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는 ‘김성철과 함께하는 SNS 챌린지’ 등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파리바게뜨의 시그니처 제품인 티라미수를 신선하고 색다른 방식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의 스테디셀러인 티라미수를 색다른 방식으로 소개하고자 잘파세대를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성철과의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 배우 김성철과 함께 재미있는 챌린지를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우 김성철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그 해 우리는>, 영화 <올빼미>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지컬,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작성하신 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해당 컨텐츠를 구독/취소 하실수 없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