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5개 업종서 최대 7% 캐시백

입력
2024.07.26 14:17

롯데카드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 5종

롯데카드가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Edition)’ 5종을 선보였다.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은 ‘디지로카 Pet(펫)’, ‘디지로카 Golf(골프)’, ‘디지로카 Wellness(웰니스)’, ‘디지로카 Edu(에듀)’, ‘디지로카 Auto(오토)’의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5가지 특화 업종에서 최대 7% 캐시백 혜택을 월 최대 5만 원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지로카 Pet은 반려동물 센터/동물병원, 디지로카 Golf는 골프장/골프연습장, 디지로카 Wellness는 피부과/성형외과/스포츠센터/미용실, 디지로카 Edu는 학원/유치원, 디지로카 Auto는 주유 업종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혜택은 이번달 이용금액 5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10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되며, 각각 혜택 업종 이용금액의 3/7%(디지로카 Auto의 경우 리터당 100/150원)를 월 3만/5만 원까지 캐시백해 준다. 당월 실적 시스템을 도입해 지난달 실적이 없어도 이달에 실적을 달성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 이 밖에 실적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담았다.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 5종은 디지로카앱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겸용 3만 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 라이프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5가지 특화 영역에서의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펫/골프/성형외과 등 고객의 고민과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영역에서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7%라는 높은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