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요리·영어·아트’ 키즈클래스 제공 콘테츠가 있는 호캉스

입력
2024.07.26 14:18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키즈 클래스 포스터.

서울드래곤시티 키즈 클래스 포스터.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8월 11일까지 가족 고객 맞춤형 패키지 ‘FUN-TASTIC SDC KIDS CLASS’를 운영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여름방학 및 휴가시즌을 맞아 호텔 내부에서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패키지를 기획해 가족단위 고객 공략에 나선다. 글로벌 키즈 교육 브랜드 ‘헤이키도’와 협업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교육 클래스를 제공하는 한편 객실에서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키즈 클래스 입장권 3종 ▦드라코 비치백 및 비치 타월로 구성된다. 키즈 클래스는 쿠킹 클래스, 영어동화 클래스, 아트 클래스까지 3종으로 준비된다. 쿠킹 클래스에는 서울드래곤시티 셰프가 직접 참여해 아이들과 요리를 진행하며, 영어동화 클래스와 아트 클래스에도 각각 원어민 강사와 전문 강사가 참여해 양질의 수업을 제공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에서 운영된다. 노보텔 기준 36만 8,3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및 헤이키도 웹사이트에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후 유선으로 키즈 클래스를 예약하면 된다. 패키지는 8월 10일까지 판매하며 이달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투숙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인 시나모롤로 장식한 테마룸을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이외에도 시나모롤 캐릭터를 이용한 디저트도 출시할 계획이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