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스테이씨, 단독 팬미팅 전석 매진...뜨거운 티켓 파워

입력
2024.07.26 09:50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글로벌 팬들의 기대 속 단독 팬미팅을 매진시켰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테이씨의 2024년 단독 팬미팅 '스테이씨 무비 클럽(STAYC MOVIE CLUB)'이 지난 25일 티켓 오픈 이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스테이씨는 앞서 단독 팬미팅 '스테이씨 무비 클럽'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어 열띤 티켓 예매 열기 속 폭발적인 인기를 드러내며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스테이씨 무비 클럽'은 지난해 5월 진행된 팬미팅 '스위치 젤라또 팩토리'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이다. 스테이씨는 팬들과 오랜만에 가까이서 만나는 만큼 팬들을 위한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앞서 스테이씨는 단체와 개인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편안한 무드로 스테이씨의 일상 속 매력을 예고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이번 팬미팅 콘셉트를 향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설렘을 전했다. 스테이씨는 다채로운 토크는 물론, 풍성한 무대를 마련해 뜨거운 팬들의 사랑에 화답할 전망이다.

한편, 스테이씨의 단독 팬미팅 '스테이씨 무비 클럽'은 다음 달 31일과 오는 9월 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