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손떨림 캔슬링 기능 탑재 정확히 핀 조준… 초도물량 완판

입력
2024.07.25 10:20

보이스캐디 ‘LASER PRO’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인 보이스캐디가 지난 5월 출시한 레이저 거리측정기 신제품 ‘LASER PRO(레이저 프로)’가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레이저 프로는 보이스캐디 레이저 거리측정기 최초로 손떨림 캔슬링(OIS) 기능을 탑재하였다. 손떨림 캔슬링 기능은 제품에 탑재한 관성 센서가 움직임에 따라 렌즈를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여 흔들림을 상쇄한다. 이를 통해 손이 떨리는 상황에서도 흔들림을 막아주면서 핀을 정확히 조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Ball-to-Pin(볼투핀) 기능은 현재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보이스캐디 레이저FIT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가장 반응이 좋은 기능으로 삼각측량 방식을 사용한다. 카트에서 내 공의 위치를 한 번 측정하고, 핀을 측정할 경우 공에서 핀까지의 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하여 안내해 준다. 따라서 카트에서 클럽을 4, 5개씩 가지고 내릴 필요가 없다.

레이저 프로의 핀 트레이서™ 기능은 핀 주변을 연속으로 스캔하였을 때 가장 앞에 위치한 핀까지의 거리를 포착하여 안내해 주는 기능이다.

또한 보이스캐디가 10년 넘게 축적한 골프 데이터와 투어프로들의 클럽별 평균 비거리, 탄도 값을 적용한 보정 거리(V-알고리즘)를 통해 한국 지형에 최적화된 정확한 거리를 안내한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