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장윤정, 몸이 열개라도 모자랄 '열일' 행보

입력
2024.07.24 23:00
가수 장윤정. 티엔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장윤정. 티엔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장윤정이 2024년 하반기에도 열일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장윤정은 현재 K star ‘제철누나’ 시즌3와 E채널 ‘마법의 성’의 고정 MC를 맡고 있다. 또한 오는 9월 28일 ‘2024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대구’를 개최한다. 콘서트로 팬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며 다방면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하반기에도 안방마님 장윤정의 열일은 예고됐다. 장윤정이 직접 요리하고, 토크를 이끄는 ‘제철누나’ 시즌3에서는 가요계의 든든한 선배인 장윤정의 존재감이 돋보인다. 오는 26일 방송될 ‘제철누나’ 시즌3 12회에서는 가수 추혁진, 박지현, 조정민, 강혜연, 지나유가 출연, 장윤정이 손수 준비한 잔칫상과 오고 가는 선후배 간의 정으로 따스함을 전한다.

또 다른 고정 예능 ‘마법의 성’에서 장윤정은 노련한 진행력을 발휘해 공감을 이끄는 역할을 하고 있다. 자녀 성교육 과외 프로그램 ‘마법의 성’에서 장윤정은 부모들의 걱정에는 깊은 공감을 보이면서 전문가에게 자문을 구하고, 부모로서의 역할을 함께 고민하는 면모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9월에는 ENA 육아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에도 출연한다. 상반기 ‘2024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의 열기를 소환할 9월 대구 공연과 더불어 ‘내 아이의 사생활’로 남편 도경완과 MC 호흡을 이어간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과 ‘육아 만렙’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조합인 만큼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의 활약 역시 기대를 모은다.

유수경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