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스테이씨, 팬미팅 개인 포스터 공개…러블리 매력 발산

입력
2024.07.24 08:56

스테이씨, 1년 3개월 만에 단독 팬미팅 개최
다양한 무대·코너 예고

스테이씨가 개인 포스터로 단독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테이씨가 개인 포스터로 단독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개인 포스터로 단독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테이씨는 지난 22일과 23일 공식 SNS를 통해 단독 팬미팅 '2024 스테이씨 팬미팅 [스테이씨 무비 클럽](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들은 밝은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스테이씨는 각자의 개성을 극대화하는 스타일링과 컬러풀한 배경을 뒤로한 채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였다. 이들은 영화 동아리라는 콘셉트와 어우러지는 헤드폰, 필름, 메가폰 등 다양한 소품들을 통해 키치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2024 스테이씨 팬미팅 [스테이씨 무비 클럽]'은 지난해 5월 진행된 '2023 스테이씨 팬미팅 [스윗 젤라또 팩토리](2023 STAYC FANMEETING [SWITH Gelato Factory])'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이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스테이씨는 다양한 무대와 코너들로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지난 1일 데뷔 후 약 3년 8개월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을 발매했다. '메타모르픽'은 글로벌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톱 앨범 데뷔 미국 및 글로벌 차트(7월 5일~7월 7일) 상위권에 올랐다. 타이틀곡 '치키 아이씨 땡(Cheeky Icy Thang)'은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에서 음악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2024 스테이씨 팬미팅 [스테이씨 무비 클럽]'은 다음 달 31일, 오는 9월 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