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코요태 김종민, 장가 가나…"연애 잘 하고 있다"

입력
2024.07.19 08:20

코요태 김종민, 웹 예능서 연애 재차 언급
팬들 기대감 고조

가수 허영지와 김종민가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김종민의 연애 근황이 재조명된다. 메리고라운드컴퍼니 제공

가수 허영지와 김종민가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김종민의 연애 근황이 재조명된다. 메리고라운드컴퍼니 제공

가수 허영지와 김종민가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김종민의 연애 근황이 재조명된다.

19일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이하 '데면데면')에는 그룹 카라 멤버 허영지가 출연한다. 김종민은 허영지와의 첫 만남임에도 "오랜만이다. 결혼하지 않았냐"며 허영지에 대해 아는 것이 없음을 들켜 시작부터 데면데면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종민의 잇따른 실수에도 허영지는 "게스트로 누가 나오든 케미를 만들어내는 힘이 있다. '데면데면'은 더 떡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김종민의 유튜브 첫 도전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연애 관련 질문에 현역 아이돌답게 철벽 방어를 하는 허영지와 달리 김종민은 "연애는 잘 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밝히며 최근 화제가 된 자신의 연애를 부정하지 않으며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오는 24일 소속 그룹 카라로 2년 만에 컴백을 알린 허영지는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두 아이 두(I Do I Do)'의 힌트가 되는 제스처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故 구하라의 목소리가 들어간 곡인 '헬로(Hello)'를 들려주며 구하라에 대한 그리움을 내비친다.

카라에 중간 합류했던 허영지는 일찍 그룹 활동을 쉬게 된 때를 회상하며 기존 멤버들에게 거리감을 느꼈던 사실을 고백한다. 하지만 2년 전 컴백을 준비하며 한층 더 가까워졌다며 카라 멤버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낸다.

한편 김종민의 열애설은 예능 '나 오늘 라베했어'로부터 불거졌다. 전현무는 김종민에게 여자친구 이야기를 해달라고 요청했고 김종민은 웃으면서도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김종민의 열애가 큰 관심을 모으자 소속사는 "아티스트 사생활은 확인이 어렵다"라는 입장을 내놓았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