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김종민, 결혼 전제 열애설…소속사 "사생활 확인 불가"

입력
2024.07.17 13:51
수정
2024.07.17 18:37

김종민, '나 오늘 라베했어' 출연
"사랑은 무조건 결혼을 전제로" 의미심장 발언

김종민(왼쪽)이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의 발언을 통해 결혼 전제 열애설에 휩싸였다. MBC에브리원 제공

김종민(왼쪽)이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의 발언을 통해 결혼 전제 열애설에 휩싸였다. MBC에브리원 제공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결혼 전제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김종민 변기수와 함께하는 '끝판왕 게임 라운딩'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현무가 김종민에게 "시원하게 여자친구 얘기 좀 해달라"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종민은 당황했고, 전현무는 "종민이랑 같이 아는 형이 있다. 그분한테 들었다. 이름, 얼굴, 나이, 직업 다 얘기했다"고 전했다. 김종민은 "입 싼 형이 있다"면서 웃었다.

김국진은 "진짜 있구나"라면서 "얘가 (연애) 인정하는 거 처음 본다"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김종민은 "인정을 막 한 건 아니다"라면서 멘탈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전현무는 "다 거짓말이다. 들은 건 하나도 없고 지어낸 거다. 같이 아는 형이 있는 건 사실이다. 그 형이 입이 싸다. 나한테 얘기할 법하지 않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권은비는 김종민에게 "현 여자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김종민은 "난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 한다"고 의미심장한 답변을 해 시선을 모았다.

해당 방송을 통해 김종민의 결혼 전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제이지스타 측 관계자는 본지에 "아티스트의 사생활인 만큼 확인이 어렵다"고 입장을 전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