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라이즈, 첫 팬콘 피날레 공연 선예매만으로 '전석 매진'

입력
2024.06.28 14:39
그룹 라이즈(RIIZE)가 첫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을 선예매만으로 전석 매진시켰다. 뉴시스

그룹 라이즈(RIIZE)가 첫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을 선예매만으로 전석 매진시켰다. 뉴시스

그룹 라이즈(RIIZE)가 첫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을 선예매만으로 전석 매진시켰다.

라이즈는 오는 9월 14~15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피날레 인 서울(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FINALE in SEOUL)'을 개최한다.

파이널 팬콘은 라이즈가 전 세계 10개 지역의 팬콘 투어를 마친 후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으로, 개최 소식이 알려짐과 동시에 높은 관심을 모았다. 이 가운데 피날레 공연은 지난 27일 오후 8시 진행된 팬클럽 대상 티켓 선예매에서 단숨에 2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라이즈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또한 라이즈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는 세계적 영향력을 지닌 팝 차트인 영국 오피셜 차트(UK Official Chart)에서 싱글 다운로드(Singles Downloads) 차트 76위, 싱글 세일즈(Singles Sales) 차트 82위로 첫 진입하며 라이즈의 '차트 성장사'를 새롭게 썼다.

더불어 라이즈는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로 이번 주 방송된 SBS M·SBS FiL '더쇼'에 이어 MBC M·MBC every1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모두 1위에 올라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홍혜민 기자

관련 이슈태그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