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에버랜드 판다 가족 '바오패밀리’ 생일 축제

입력
2024.06.25 16:00
21면
구독

에버랜드 판다 가족. 엄마 아이바오와 쌍둥이 루이바오(왼쪽), 후이바오.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 판다 가족. 엄마 아이바오와 쌍둥이 루이바오(왼쪽), 후이바오.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가 판다 가족의 생일을 축하하는 '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를 7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한다. 7월은 첫돌을 맞는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7일)를 비롯해 큰언니 푸바오(20일), 엄마 아이바오(13일), 아빠 러바오(28일) 다섯 판다가 태어난 달이다.

페스타에서는 엄마 아이바오가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는 스토리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인다. 7일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돌잔치에서는 보호사들의 스페셜 토크와 돌잡이가 진행된다.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에서 당일 오전 9시 30분부터 생중계할 예정이다.

아이바오와 러바오의 생일에는 판다월드에서 초청 고객과 파티를 진행한다. 생일 파티 참여 신청은 네이버 주토피아 팬카페, 에버랜드 인스타그램, 뿌빠TV 유튜브 등에서 댓글로 응모할 수 있다.

축제가 시작되는 1일부터 8일까지 매일 선착순 입장객 1만 명에게 바오패밀리 스페셜 배지를 증정한다. 각 판다의 생일이 있는 매 주말에는 '바오패밀리 모의고사' 이벤트를 열어 에버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솜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26일부터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흥수 기자

관련 이슈태그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