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는 기사
베이비몬스터, 신곡은 '포에버'...7월 1일 컴백 공식화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
만 14세 이상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후 첫 여름 디지털 싱글 '포에버(FOREVER)'로 돌아온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베이비몬스터의 새 타이틀 곡 '포에버(FOREVER )'를 최초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다음 달 1일 자정 발매된다.
공개된 포스터 속 베이비몬스터의 로고로 꾸며진 초대장과 빛나는 스틸 구두가 시선을 끌었다. 심플하지만 세련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RSVP'가 새겨졌던 앞선 티저와도 연결되는 지점이라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무엇보다 그간 베이비몬스터가 보여줬던 모습과는 무드가 사뭇 달라 주목된다. 에너제틱한 매력부터 힙합, 팝 발라드까지 한계 없는 소화력을 자랑해온 이들이 이번엔 어떠한 색다른 변신으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아직 제목 외 신곡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지난 4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베이비몬스터(BABYMONS7ER)'로 공식 데뷔한 지 3개월 만에 이어지는 초고속 컴백인 데다 이들의 첫 여름 발매곡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6개 도시 10회차에 달하는 데뷔 첫 팬미팅 투어 '베이비몬스터 프레젠트 : 씨 유 데어(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어 오는 8월에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격해 글로벌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할 전망이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작성하신 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해당 컨텐츠를 구독/취소 하실수 없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