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2년 6개월 만 OST 참여…'히어로는' 몰입도 높인다

입력
2024.05.18 11:06

18일 오후 6시 베일 벗는 '바라 봄'
주인공 속마음 대변

이소라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OST 가창자로 출격한다.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 제공

이소라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OST 가창자로 출격한다.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 제공

가수 이소라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OST 가창자로 출격한다.

이소라가 가창에 참여한 JTBC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두 번째 OST '바라 봄'은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바라 봄'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음악감독을 맡은 뮤지션 정재형이 드라마의 시나리오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곡이다. 전자음악을 기반으로 한 보사노바 풍 편곡이 돋보인다. 곡 전체를 휘감는 압도적인 사운드가 서로에게 이끌리는 두 주인공의 속마음을 대변한다.

2021년 이후 약 2년 6개월 만에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이소라는 특유의 서정적인 음색으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감성을 파고드는 이소라만의 보컬로 완성된 이번 OST는 두 주인공의 러브 테마로 드라마 주요 장면 곳곳에 삽입된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여자를 구해내는 이야기를 담는 판타지 로맨스다. 장기용과 천우희의 연기 케미스트리, 흥미로운 연출과 전개, 감성을 극대화하는 웰메이드 OST로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소라가 가창한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두 번째 OST '바라 봄'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