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나혼산' 박나래, 파격 촬영 의상에 깜짝

입력
2024.04.26 16:21

2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박나래·이장우 화보 촬영 현장 공개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함께한 '팜유 바디 발표회' 현장이 베일을 벗는다. MBC 제공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함께한 '팜유 바디 발표회' 현장이 베일을 벗는다.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박나래는 파격적인 촬영 의상에 놀라는 모습을 보인다.

2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함께한 '팜유 바디 발표회' 현장이 베일을 벗는다.

헤어·메이크업을 마친 팜유는 박나래 이장우 전현무 순으로 단독 촬영을 시작한다. 박나래는 파격적인 촬영 의상에 놀라지만 조금이라도 좋은 결과물을 보여주기 위해 마지막까지 운동을 하며 근육을 쥐어짜 낸다. 그는 "오랜만에 열정적인 내 모습이 좋았다"며 긴장한 기색 없이 단독 촬영에 임한다. 팜유 대장 전현무는 "존경스러워"라며 칭찬을 한다. 팜유 막내 이장우는 "울 뻔했다"며 감동한다.

이장우는 다음 타자로 단독 촬영에 나선다. 의상을 교체할 때마다 에디터들 사이에서 웅성대는 소리가 계속되며 예상치 못한 분위기가 이어진다. 급기야 긴급회의까지 돌입하는 에디터들을 보며 전현무와 박나래도 당황한다. 그러나 이장우는 흔들리지 않는 모습으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마지막 단독 촬영에 나선 전현무는 카메라 앞에 비장한 눈빛을 보이며 "난 NCT다. 내가 투어스다"라며 자기 암시를 건다. 그러나 "웃기시면 안 되는데…"라는 에디터의 단호한 주문이 이어져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무지개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릴 유닛 촬영도 이어진다.

팜유의 화보 촬영 현장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