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는 기사
이미주, '놀뭐' 녹화 중 불거진 열애설…유재석 반응은?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
만 14세 이상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녹화 중 열애설이 불거진 이미주의 진짜 반응이 공개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과 함께 '어떤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미주는 '놀면 뭐하니?' 녹화 중 핑크빛 소식이 전해져 멤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다. 앞서 방송을 통해 멤버들이 막내 이미주의 썸을 의심해 짓궂게 놀리는 모습이 그려진 바 있다. 녹화 중 진짜 열애설이 터지며 멤버들의 각양각색 리액션이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미주는 수줍게 미소를 짓는가 하면 부끄러움에 핫팩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다. 그 옆 멤버들은 막내의 연애에 흥분한 모습이다. 이미주와 함께 '뼈남매'로 불리는 주우재는 놀리기 시동을 걸고 있다. '비즈니스 커플'이었던 이이경은 웃음을 터뜨리고 있다.
큰오빠 유재석은 과거 '무한도전' 촬영 때 아내 나경은과의 열애설이 나왔던 순간을 떠올리며 "저도 예전에 (그런 적이 있다)… 어휴 정신이 없어요"라고 말한다. 또한 "오늘 미주한테 잘해주자"라고 외친다.
이미주의 열애 소식은 지난 18일 전해졌다. 당시 소속사 안테나 측 관계자는 본지에 "서로가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이미주와 축구선수 송범근의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작성하신 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해당 컨텐츠를 구독/취소 하실수 없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