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김호중, 정규 2집 콘셉트 포토 공개…고급미 발산

입력
2024.04.02 09:27

김호중, 정규 2집 콘셉트 포토 공개
'트바로티' 김호중의 새로운 이미지

가수 김호중이 정규 2집 ‘세상’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호중이 정규 2집 ‘세상’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호중이 정규 2집 ‘세상’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김호중은 지난 1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세상(A LIFE)’ 세 장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 ‘트바로티’ 김호중의 색다른 면을 예고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한결 더 여유로워졌으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는 김호중의 모습이 담겼다. 김호중은 깔끔한 수트핏으로 도회적인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콘셉트 포토 속 김호중은 다양한 방향으로 시선을 보내고 있어, 김호중이 바라보는 ‘세상’이 앨범에 어떻게 녹아들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호중의 정규 2집 ‘세상’은 김호중 본인이 겪은 6가지 에피소드를 한 사람의 일생에 빗대어 음악으로 표현한 앨범으로 김호중이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한 ‘그대...떠나도’ ‘봄날에’ ‘바람이 부는 날엔’ ‘함께 가 줄래‘ ’쏜살‘ ’별 헤는 밤‘ 총 6곡이 담겼다.

한편 김호중은 올해 상반기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클래식 김호중&아이다 가리풀리나’를 개최, 공연계를 달굴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