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떡 속 아이스크림, 얼려먹는 요구르트…유제품 ‘K-디저트’

입력
2024.03.27 13:36


매일유업 신제품 아이스 디저트 2종

최근 할매니얼과 레트로 트렌드에 힘입어 한국 고유의 전통식품을 활용한 K-디저트 제품들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특히 약과와 밤양갱, 떡 등의 인기가 높은 가운데 매일유업은 유제품 기업의 전문성을 발휘해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새로운 디저트류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브랜드 데르뜨는 ‘우유에 진심인 우유 장인들이 선보이는 새로운 디저트’라는 콘셉트로 ‘데르뜨 by 매일우유 아이스 크림떡’을 출시했다. 신선한 매일우유와 유크림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국내산 찹쌀로 만든 떡으로 감싼 형태의 크림떡 디저트이다. 2가지 맛으로 ‘밀크 크림’과 ‘인절미 크림’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 박스당 6개입으로, 각각 개별 포장되어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매일유업은 엄마아빠에게는 추억의 맛,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재미와 맛을 선사할 얼려먹는 요구르트도 새로 출시했다. 액상 발효유 국내 판매 1위 엔요가 선보인 ‘얼려먹는 요구르트 엔요’ 제품으로, 실온에서 보관하다가 필요할 때만 냉동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보관 편의성이 높은 색다른 아이스크림 디저트이다. 마치 샤베트처럼 부드럽고 시원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용량은 한 개당 85ml 기준 6개입으로 되어 있으며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데르뜨 by 매일우유 아이스크림떡’과 ‘얼려먹는 요구르트 엔요’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쇼핑몰 ‘매일다이렉트’ 및 매일유업 직영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랄 31일까지 매일유업 직영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르뜨 by 매일우유 아이스 크림떡’ 구매 시 우드포크 및 매일우유 레트로컵 등 경품 증정 이벤트와 함께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