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배우 강부자, 초호화 별장 최초 공개…이상민 증여 예고까지

입력
2024.01.28 10:59

2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
배우 강부자의 초호화 별장 공개

배우 강부자의 비밀 별장이 공개됐다. SBS 제공

배우 강부자의 비밀 별장이 공개됐다. SBS 제공

배우 강부자의 비밀 별장이 공개됐다.

2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강부자의 초호화 별장을 둘러싼 이상민 탁재훈 김준호의 뜨거운 상속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강부자의 비밀 별장이 전격 공개됐다. 갤러리를 방불케 하는 초호화 별장에 방문한 이상민 탁재훈 김준호는 연신 감탄했다. ‘진품 명품’에서나 나올 법한 진귀한 물품들과 해외에서 직접 구매한 럭셔리 가면들, 값을 매길 수조차 없는 유명 화가의 작품들까지 나오자 이상민은 “이거 다 합치면 집 몇 채 가격은 나오겠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후 강부자는 “이 별장을 이상민에게 줄 수도 있다. 상민의 엄마가 되어주겠다”라며 이상민을 양아들로 삼겠다는 폭탄선언을 해 탁재훈과 김준호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와 함께 지금까지 아무도 몰랐던 강부자와 이상민의 각별한 인연이 공개된다. 특히 최근 돌아가신 이상민의 어머니 장례식을 찾은 강부자가 긴 시간 동안 상민 어머니의 영정 앞에서 한 행동이 밝혀지자, 지켜보던 모벤져스 모두가 가슴 아파했다.

한편 강부자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이상민을 본 탁재훈과 김준호 역시 강부자의 양아들 자리를 탐내기 시작했다. 특히 탁재훈의 강력한 어필에 강부자는 “지금 내 마음이 흔들려”라고 말해 이상민을 초조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