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는 기사
교육·교통·환경 우수 ‘원스톱 라이프’ 인프라 갖춰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
만 14세 이상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코이앤씨가 내달 HL디앤아이한라와 함께 전북 전주시에서 ‘서신 더샵 비발디’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3층~지상 최고 20층, 28개 동, 총 1914세대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 중 전용면적 59~120㎡ 1,225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59㎡ 177가구 ▦73㎡ 261가구 ▦84㎡ 710가구 ▦120㎡ 77가구이다.
단지는 서신동 내에서도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우선 백제대로·전룡로 등이 인접해 있어 차량을 통한 지역 내 이동이 쉽고, 호남고속도로 서전주IC와 순천완주고속도로 동전주IC 진출입도 편리하다. 전주역과 전주고속버스터미널 등도 가까워 전국 주요 도시로 쉽게 오갈 수 있다. 특히, 지난해 9월부터 SRT 전라선이 개통돼 전주역에서 서울 수서역까지 직통으로 1시간 4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교육 환경도 좋다. 서신초, 서문초, 서신중, 한일고 등 각급 학교가 가까워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반경 1km 이내에는 전북을 대표하는 학원가도 형성돼 있는 등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3040 학부모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입지다.
단지 인근 전주천과 삼천을 따라 산책길 및 자전거길이 조성돼 있고 안터공원, 도내기샘공원, 전룡공원 등 다수의 근린공원도 가깝다.
단지 주변으로 공공기관 및 대학교, 방송사 등이 집적돼 있고 전주탄소소재 국가산업단지, 전북 테크노파크, 전주일반산업단지, 전주친환경복합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 출퇴근도 편리해 직주근접성이 뛰어나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에는 러닝트랙과 GX룸을 갖춘 피트니스센터와 작은도서관, 키즈룸, 주민카페 등이 단지별로 들어설 예정이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작성하신 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해당 컨텐츠를 구독/취소 하실수 없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