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나는 솔로',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 등장 예고

입력
2023.12.12 14:37

데프콘, 출연자 보고 환호 "연예인 아니야?"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나는 솔로'가 연예인 닮은꼴 출연자의 등장을 예고했다. ENA, SBS 플러스 제공

'나는 솔로'가 연예인 닮은꼴 출연자의 등장을 예고했다. ENA, SBS 플러스 제공

'나는 솔로'가 연예인 닮은꼴 출연자의 등장을 예고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ENA와 SBS 플러스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18기 솔로 남녀가 공개된다.

솔로 나라 18번지의 이야기는 드넓은 바다가 펼쳐진 경북 영덕에서 시작된다. 18기는 화려한 비주얼과 놀라운 스펙으로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한 솔로남의 등장에 송해나는 "훈훈하시다"며 눈을 반짝인다. 솔로남의 스펙을 들은 후에는 "능력남이네"라며 감탄한다. 이후에도 멋진 솔로남들이 나타나자 다른 남성들조차 "연예인 아니죠?"라며 서로를 경계한다. 나아가 "5주 동안 9, 10kg 뺐다. 하루에 4시간 정도밖에 안 자면서 준비했다"는 솔로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솔로녀들 역시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데프콘은 한 솔로녀의 등장에 "어머"라며 환호한다. 다른 솔로녀들이 등장한 후에도 "연예인 아니야?"라며 극찬한다. 프로그램 측은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 그리고 배우 임수정을 연상케 하는 솔로녀의 등장을 예고했다.

18기 솔로 남녀를 지켜보던 송해나는 "이번 기수 진짜…"라며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데프콘은 "감독님 뭐야. 너무하네. 이번 기수 다 몰아줬네"라더니 "나 누구랑 사귀냐"면서 과몰입한다. 나아가 그는 "이런 조합은 없었다"고 말한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나는 솔로'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36%(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플러스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6.4%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1월 5주 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및 TV 비드라마 화제성 2위에 올랐다.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톱10에서도 1위를 수성했다.

솔로 나라 18번지에 입성한 솔로 남녀의 정체는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ENA와 SBS 플러스의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