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는 기사
“다 같은 소주가 아니랍니다”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
만 14세 이상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트진로가 추석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풍성한 증류식 소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이달부터 명품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선물세트 3종을 판매하고 있다. ‘일품진로’(알코올 도수 25도), ‘일품진로 오크43’(43도) 및 ‘진로 1924 헤리티지’(30도)를 각각 특별한 술잔과 함께 선물세트로 담았다.
하이트진로의 99년 증류주 노하우의 정수가 담긴 일품진로 선물세트는 375ml 3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했다. 일품진로는 증류 초기와 말기의 원액은 과감히 버리고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 원액만 사용,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제거하는 냉동여과공법 후에 최적의 숙성 기간을 거친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과 은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로열프리미엄 증류주 ‘일품진로 오크43’ 선물세트는 375ml 2병과 온더락잔, 스트레이트잔 각 2개씩 1세트로 담았다. ‘12년 목통 원액’과 일품진로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지난 7월 출시 이후 품귀현상이 일어날 만큼 인기 있는 고도수 증류주이다.
천하일미를 세번 증류한 고귀한 결정체 ‘진로 1924 헤리티지’는 700ml 1병과 황동잔 1개, 24K 도금잔 1개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최고급 품질의 임금님표 이천쌀만 100% 사용했다. 일반적인 1회 증류 방식이 아닌 3번의 증류를 거치는 과정 내내 최상의 중간 원액만 사용하여, 최고 순도의 정수만을 담아낸 말그대로 슈퍼프리미엄 증류주를 완성했다. 30도의 알코올 도수가 느껴지지 않는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깨끗한 향이 특징이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작성하신 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해당 컨텐츠를 구독/취소 하실수 없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