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잘나가는 제베원, 음방 MC까지...성한빈 '엠카' 출격

입력
2023.09.07 14:27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이 '엠카운트다운' MC로 출격한다. 엠넷 제공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이 '엠카운트다운' MC로 출격한다. 엠넷 제공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이 '엠카운트다운' MC로 출격한다.

7일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새 MC로 합류한다.

이날 방송에서 성한빈은 고정 MC 출격을 기념해 태연의 '아이앤비유(INVU')'로 스페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성한빈은 자신만의 컬러로 재해석한 '아이앤비유' 무대로 끝없는 화수분 매력을 발산하며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을 전망이다. 스페셜무대까지 예고한 성한빈의 '엠카운트다운' 고정 MC 데뷔 신고식에 이목이 집중된다.

컴백 라인업도 화려하다. 먼저 화사가 '엠카운트다운'에 출격, 신곡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그룹 마마무로 데뷔한 이후 꾸준한 솔로 활동으로 각 분야에서 존재감을 보여준 화사가 이번에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이목이 모인다.

김세정의 컴백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김세정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신보 더블 타이틀곡 '항해'와 '톱 오어 클리프(Top or Cliff)' 두 곡의 무대를 선보인다. 전작 '아이엠'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린 김세정의 무대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이식스 영케이도 반가운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오늘 '엠카운트다운'서 영케이는 신곡 '이것밖에는 없다'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이것밖에는 없다'는 점점 사라져가는 사랑을 놓지 못하고 슬퍼하는 감정을 그린 감성적인 록 발라드곡으로, 영케이의 한층 견고해진 보컬과 섬세한 감정선이 리스너들에게 짙은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전작 '노크'로 성공적 홀로서기를 한 이채연의 컴백 무대도 준비된다. 이채연이 신곡 '렛츠 댄스(LET'S DANCE)'로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컴백 무대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이밖에도 로켓펀치와 퍼플키스도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풍성한 컴백 라인업에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라이즈의 데뷔 무대도 놓칠 수 없다. 라이즈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사이렌(Siren)', '메모리즈(Memories)', '겟 어 기타(Get A Guitar)'까지 총 세 곡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겟 어 기타' 무대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최초로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무대 뿐 아니라 '엠카운트다운'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들 또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보이넥스트도어도 '엠카운트다운' 출격을 앞두고 있다. 데뷔 후 첫 컴백을 하는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크라잉(Crying)'과 '뭣 같아' 두 곡의 무대를 선보인다. 글로벌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화려한 스케일의 컴백무대가 준비되어 있다는 전언이다. 탄탄한 실력과 넘치는 끼를 보여준 보이넥스트도어가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엠넷 '엠카운트다운'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