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혁, 비혼주의 깨고 결혼 결심한 이유는? ('전참시')

입력
2023.08.12 17:25

배우 민우혁, '전지적 참견 시점' 출격
아내 이세미와의 러브 스토리 공개

배우 민우혁이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전한다. MBC 제공

배우 민우혁이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전한다. MBC 제공

배우 민우혁이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전한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59회에서 배우 민우혁이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매니저와 그녀의 남자친구를 집으로 초대한다.

이날 드라마 ‘닥터 차정숙’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백예리 매니저와 그녀의 남자친구를 초대한 민우혁은 아버지, 아들 3대가 모여 함께 만든 진수성찬으로 참견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한때 식당을 운영했었던 민우혁의 아버지는 이날 고난도 요리를 완성, 보기만 해도 군침이 흐르는 음식 향연으로 요리 솜씨를 발휘할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온 가족이 총출동한 가운데 매니저는 민우혁의 가족들에게 자신의 남자친구를 소개하는가 하면, 민우혁의 가족들은 매니저 커플을 따뜻하게 맞이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매니저는 드라마 ‘닥터 차정숙’을 촬영하며 함께했던 스태프와 지금의 연인 관계로 발전하기까지의 달달한 연애 비하인드를 들려주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민우혁은 매니저 남자친구에게 “예리를 잘 부탁하네”라고 부탁하고, 사위에게만 준다는 닭다리를 뜯어 건네는 등 장인어른 모드로 변신한다. 하지만 이내 사랑에 빠진 매니저에게 뒤통수를 맞은 사연을 하소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 매니저의 취향과 식성까지 상세하게 설명해 보는 이들을 감동케 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민우혁과 아내 이세미와의 러브 스토리도 공개된다.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비혼주의자였던 민우혁이 연애 4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 무엇인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민우혁과 매니저 커플의 유쾌한 티키타카는 이날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