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18년 전 가수 데뷔"...박태환 깜짝 ('1박 2일')

입력
2023.06.25 11:39
배우 연정훈이 18년 전 가수로 데뷔했었다는 사실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KBS2 제공

배우 연정훈이 18년 전 가수로 데뷔했었다는 사실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KBS2 제공

배우 연정훈이 18년 전 가수로 데뷔했었다는 사실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빙수(氷水) 특집'에서는 박태환이 저녁 식사를 사수하기 위해 가수팀 멤버들과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빙수 왕자도 피해갈 수 없는 '1박 2일'의 저녁 식사 미션, '대결의 촉'이 이들을 기다린다. 첫 번째로 1대 3 릴레이 잠수 미션으로 시작을 알리며 연정훈 김종민 딘딘이 가벤져스로 이번 대결에 발탁된다.

이에 박태환은 연정훈에게 왜 가수팀이냐는 질문을 던진다. 잠시 머뭇거리던 연정훈은 18년 전, 희대의 명반인 '올 포 유(All for you)'를 발매했었다며 수줍은 표정을 지으며 고백한다. 박태환과 차준환은 뜻밖의 사실에 깜짝 놀란다.

그런가 하면 마린보이의 엄청난 폐활량을 알게 된 가벤져스는 진행될 미션을 걱정한다. 하지만 박태환도 자신이 물을 떠난 지 오래됐다며 릴레이로 3명을 상대할 수 있을지 고개를 갸웃거린다. 차준환 문세윤 나인우 유선호는 각자의 저녁 식사 운명을 걸고 승리할 사람을 예측하기 위해 깊은 고심에 빠진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경기에 23년 차 가수인 김종민은 갑자기 "우리도 가수야"라고 발끈했다.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특급 폐활량을 뽐낸 잠수 미션의 결과는 어떻게 될지, 이날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