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 충격"...김양·하동근, 결혼설에 밝힌 입장

"어머님 충격"...김양·하동근, 결혼설에 밝힌 입장

입력
2023.04.11 10:31
트로트 가수 김양이 동료 가수 하동근과의 결혼설에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유튜브 채널 '양다방'

트로트 가수 김양이 동료 가수 하동근과의 결혼설에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유튜브 채널 '양다방'

트로트 가수 김양이 동료 가수 하동근과의 결혼설에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김양은 방송인 하지혜와 함께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로트 팬들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달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트로트 가수를 초대해 인생사를 나누고 노래까지 들려주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인기를 모아왔다.

지난달 첫 라이브 방송 게스트로는 하동근이 출연한 가운데 이후 이찬성 진웅 최대성 등이 출연하며 이들의 콘텐츠에 힘을 실었다. 특히 하동근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김용필과의 데스매치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친누나인 하지혜와의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였다.

3년 만에 어엿한 트로트 가수로 자리잡은 하동근의 모습에 김양과 하지혜는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이후 김양은 "요즘 유튜브에 '김양 하동근'을 검색하면 '김양과 하동근, 결혼 서두른 이유. 팬들은 충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뜬다"라는 하동근의 말에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실제로 하동근이 즉석에서 검색해 보여준 영상을 본 김양은 "너무 웃기다. 동근이 어머님 충격 받으시는 것 아니냐"라고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근거 없는 결혼설에 하동근은 "가짜 뉴스는 정말 사라져야 하는데, 우리 어머니부터 어르신들은 진짜 많이들 믿으신다"라고 우려를 표한 뒤 "결혼설은 가짜지만 최근 김양 선배님의 소속사와 손을 잡고 공동 매니지먼트를 시작하게 됐다. 김양 선배님과는 정말 한식구 같은 사이"라고 강조했다.

그런가 하면 진웅과 최대성은 '양다방'에 동반 출연해 '미스터트롯2' 대디부 비화를 공개했다. '대디부' 팀 미션에서 심신의 '오직 하나뿐인 그대'를 부르다 가사 실수를 해 탈락한 진웅 최대성은 "당시 모든 게 끝장나 버린 느낌이었다"라고 털어놨다. 실제로 최대성은 "진웅 형님이 탈락 후, 바로 무릎을 꿇고 제 바지를 붙잡고 죄송하다며 우셨다. 그게 너무 마음 아팠다"라고 자신의 가사 실수를 자책하는 진웅의 모습을 생생하게 회상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에 대해 진웅은 "저희는 모두 가족들까지 왕래하며 친해진 사이라, 그 당시 다른 팀원들의 가족들이 떠올라 더 미안했다"라고 설명했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