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블랙핑크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 나온다

입력
2023.04.04 17:23
구독

유명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가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이 선보인다.

게임을 개발하는 신생기업(스타트업) 테이크원컴퍼니는 4일 연예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를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을 2분기 중 전세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게임 속 가상세계에서 프로듀서가 돼 블랙핑크를 육성하는 내용이다. YG 관계자는 "지금까지 보지 못한 블랙핑크의 모습을 새로운 형태로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테이크원컴퍼니에서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를 주인공으로 개발하는 모바일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 테이크원컴퍼니 제공

테이크원컴퍼니에서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를 주인공으로 개발하는 모바일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 테이크원컴퍼니 제공

이를 위해 이용자들은 다양한 사진 카드를 활용한 퍼즐을 풀며 블랙핑크 구성원들을 연습시키고 회사를 모의 경영해야 한다. 또 블랙핑크 아바타를 각자 고유의 방식으로 꾸며 전세계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 업체는 별도 제작한 블랙핑크의 고화질 사진과 영상을 게임으로 독점 제공한다. 또 블랙핑크가 부른 게임음악과 음악영상도 게임을 통해 공개된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블랙핑크 구성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차별화된 게임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연진 IT전문기자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