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마크, 다음 달 새 솔로곡 '골든 아워' 발매

입력
2023.03.30 10:22
그룹 NCT 마크가 두 번째 솔로곡 '골든 아워(Golden Hour)'를 공개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NCT 마크가 두 번째 솔로곡 '골든 아워(Golden Hour)'를 공개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NCT 마크가 두 번째 솔로곡 '골든 아워(Golden Hour)'를 공개한다.

SM '스테이션 : 엔시티 랩(STATION : NCT LAB)'의 여섯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골든 아워'는 다음 달 7일 오후 6시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마크는 작년 2월 SM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을 통해 첫 솔로곡 '차일드(Child)'를 발표, 자신의 고민을 진솔하게 담아낸 자작곡으로 음악 팬들의 큰 공감을 얻은 바, 이번 신곡으로 선보일 새로운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지난 29일 NCT 멤버 재민이 개인 SNS 계정에 마크의 솔로곡 '골든 아워'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 응원차 방문한 마크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한편, SM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NCT의 다양한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로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