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는 기사
볼보차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 'XC40 경품 이벤트' 실시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
만 14세 이상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은 전시장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XC40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아주오토리움 5개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9월 30일까지 시승과 전산 등록을 마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경품은 △볼보 XC40 1대 △바워스 앤 윌킨스(B&W) 블루투스 스피커 △애플 워치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25일 아주오토리움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지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2023년 새해를 맞아 QM6·SM6·XM3 등 전 차종에 대한 2.9% 할부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할부원금 1,000만 원 이상 조건으로 최대 12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현금 선수금 납입 없이 전액 할부 상품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다만 36개월로 할부 구매 시 금리는 5.9%이며, 48개월은 6.9%, 60개월은 7.9%다. SM6 필 트림과 XM3 E-테크 하이브리드는 12개월 또는 36개월 할부 상품만 이용할 수 있다.
쌍용자동차는 보증 서비스 기간을 연장하고 트림 재조정을 통해 상품성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업계 최초로 전 차종 차체와 일반부품 보증기간을 5년·10만㎞로 연장한다. 고객 선호 사양과 안전 사양을 기본 적용하는 차종별 트림 재조정도 진행한다. 뉴 렉스턴 스포츠는 기존 5개 트림에서 와일드,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등 3개 트림으로 축소됐다.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는 딥컨트롤 패키지를 기본 적용했다.
포르쉐코리아는 한·독 수교 140주년을 맞아 국립고궁박물관에서 한국문화재재단과 독일 함부르크 로텐바움 박물관에 소장된 고종의 세 가지 선물을 국내에 재현하는 '1899, 하인리히 왕자에게 보낸 선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고종이 자주국가의 의지를 담아 대한제국 최초의 국빈인 독일 하인리히 폰 프로이센 왕자에게 선물한 40여 점의 공예품 중 갑옷, 투구, 갑주함 등 작품을 재현한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작성하신 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해당 컨텐츠를 구독/취소 하실수 없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