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이혼 때문에 겁나"…손호영 누나, 결혼하지 않은 이유는 ('신랑수업')

입력
2022.10.13 12:32
손호영이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누나 손정민과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손정민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채널A 캡처

손호영이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누나 손정민과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손정민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채널A 캡처

그룹 god 멤버 손호영이 누나 손정민과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손정민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36회에서는 손호영 손정민의 집들이 현장이 그려졌다.

손호영은 리포터 및 연극배우로 활동 중인 친누나 손정민의 새 집에 방문했다. 냉장고와 침대 커버를 스캔한 뒤 잔소리를 하는 손호영의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이후 손정민은 동생에게 떡볶이를 만들어달라고 부탁했다. 떡볶이에 와인을 넣어 매운맛을 희석시키자는 제안을 하기도 했다.

요리를 마친 손호영 손정민 남매는 마주 앉아 와인 떡볶이를 먹었다. 이 자리에서 손정민은 손호영에게 "결혼하고 싶어서 '신랑수업' 나간 거지?”라고 물었다. 손호영은 "나도 두 달 뒤면 44세다. 준비를 안 하면 한없이 (세월만) 갈 것 같다"며 결혼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다.

손호영은 손정민에게 결혼을 안 하는 이유에 대해 묻기도 했다. 손정민은 "결혼은 잘 해야 되는 게 많은 일 같다. 그리고 우리 부모님이 이혼을 해서 그런지 겁이 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누나의 말을 들은 손호영은 "조건들을 하나씩 내려놓자"고 조언했다. 손정민은 "너는 너무 일찍 많이 놨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