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김동완, 만능 엔터테이너 행보 눈길…웹예능까지 섭렵

입력
2022.05.20 11:41
그룹 신화 멤버이자 배우 김동완이 만능 엔터테이너의 활약을 이어가는 중이다. 라이브웍스 제공

그룹 신화 멤버이자 배우 김동완이 만능 엔터테이너의 활약을 이어가는 중이다. 라이브웍스 제공

그룹 신화 멤버이자 배우 김동완이 만능 엔터테이너의 활약을 이어가는 중이다.

최근 김동완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는 지난 4월 10일 막을 내린 뮤지컬 '썸씽로튼'에서 닉 바텀 역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이후 직접 '썸씽로튼'에 참여했던 배우들의 인터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면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남겼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김동완은 본인이 출연한 작품에 대한 애정으로 스태프들의 도움 없이 함께 고생하고 울고 웃었던 동료들의 모습들을 직접 촬영하고 편집했다.

특히 김동완은 과거 신화 활동 초창기부터 사진 및 영상 촬영, 장비에 관심을 갖고 꾸준히 기록하고 편집해서 공개할 만큼 크리에이터로서의 두각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 2014년 'the first'라는 이름으로 발간했던 포토에세이로 그는 이 책을 통해 그동안 직접 촬영하고 편집한 사진들과 함께 인간 김동완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내 호평받기도 했다.

최근에는 시골 창업을 담은 웹예능 '감동완판사'에 출연해 가식 없고 솔직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만능 엔터테이너 수식어를 입증했다.

한편, 해를 거듭하면서 새로운 도전을 계속 이어가고 있는 김동완은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크리에이터로서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