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는 기사
나훈아, '테스형' 이을 '맞짱' 신드롬?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
만 14세 이상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왕' 나훈아가 데뷔 55주년 기념 앨범 '일곱 빛 향기'를 발매한다. 이와 함께 공개될 신곡 '맞짱'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나훈아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55주년 기념앨범 '일곱 빛 향기'를 발매한다. 이와 함께 다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훈아의 신곡 '맞짱' 뮤직비디오를 독점 공개한다.
'일곱 빛 향기'에 수록된 신곡 '맞짱'은 무심한 세월에 끌려가기 싫은 마음에 세월과 맞짱 한번 붙어보자고 어깃장을 부리는 인생의 허무함이 담긴 곡이다. 나훈아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지친 국민들의 마음을 치유해 줄 전망이다.
특히 신곡 ‘맞짱’의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국내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한국형 판타지 무협 장르로 기대를 모은다. 나훈아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영웅으로 분해 마왕과 진정한 한 판 승부(맞짱)를 벌인다.
또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상상 속에 존재하는 마왕과의 맞짱을 위한 여정을 영화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제작 스태프와 최신 VFX(시각효과기술) 제작 기술이 사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20년 발표된 나훈아의 '테스형'이 유튜브 K팝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중장년층뿐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역시 또 한 번 '나훈아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작성하신 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해당 컨텐츠를 구독/취소 하실수 없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