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현빈과 열애 중' 손예진, '유퀴즈'서 "지금 사랑이 첫사랑" 고백

입력
2022.02.10 08:50
수정
2022.02.10 08:53
손예진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예고편을 통해 첫사랑에 대해 말했다. 방송 캡처

손예진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예고편을 통해 첫사랑에 대해 말했다. 방송 캡처

배우 손예진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마음을 고백했다. 그는 현재 하고 있는 사랑이 첫사랑이라고 알렸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예고편에는 뇌과학자, 실종 수사 권위자 교수, 손예진, EBS '체인지 스터디'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전교 1등과 전교 꼴등이 등장했다.

일일 MC 이말년은 손예진에게 "국민 첫사랑의 첫사랑 얘기가 궁금하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현빈과 공개 열애 중인 손예진은 이에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다"라고 답했다.

손예진은 미모와 관련된 경험담을 방출하기도 했다. 그는 "5, 6세 때 엄마랑 같이 버스를 탔는데 '너 너무 예쁘게 생겼다'라는 말을 들었다. 집에 와서 거울을 보며 '예쁘게 생긴 건 뭘까?'라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과거 손예진과 현빈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로맨스 호흡을 보여줬다. 이후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현빈과 손예진이 작품을 통해 맺게 됐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갖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 또한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 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고 만나게 됐다.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정한별 기자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