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임성빈, 음주운전 혐의에 사과 "모든 비난 달게 받겠다"

입력
2022.02.04 09:06
음주운전 물의를 일으킨 배우 신다은의 남편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이 직접 입을 열었다. 임성빈 SNS

음주운전 물의를 일으킨 배우 신다은의 남편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이 직접 입을 열었다. 임성빈 SNS

음주운전 물의를 일으킨 배우 신다은의 남편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이 직접 입을 열었다.

임성빈은 지난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것에 대해 사과문을 게시했다. 먼저 임성민은 "실망하셨을 모든 분께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모든 것에 대해서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일 경각심을 갖지 못한 채 잘못된 선택을 하였고, 면허 정지를 처분 받았다. 명백한 나의 잘못이며,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다"면서 "모든 책임과 비난 모두 달게 받겠다. 앞으로 절대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뉘우치고 반성하겠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서울 강남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임성빈을 지난 2일 입건했다. 경찰에 따르면 임성빈은 전날 오후 11시 10분께 강남구 역삼동의 왕복 8차선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를 몰다 오토바이에 승용차 측면을 들이받히는 사고를 당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 따르면 임성빈은 당시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임성빈이 잘못을 뉘우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 변명의 여지 없이 깊이 책임을 통감한다"고 전했다.

한편 임성빈은 아내인 신다은과 함께 '구해줘! 홈즈'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구해줘! 홈즈'에서 최근까지 방송한 만큼 앞으로의 추가 출연분에 대해 이목이 모였다. 이에 '구해줘! 홈즈' 측은 임성빈의 출연분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은 임성빈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임성빈입니다.

오전에 저의 불미스러운 기사를 보시고 실망하셨을 모든 분께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것에 대해서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당일 저는 경각심을 갖지 못한 채 잘못된 선택을 하였고, 면허 정지를 처분 받았습니다.

명백한 저의 잘못이며,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습니다.

모든 책임과 비난 모두 달게 받겠습니다.

앞으로 절대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뉘우치고 반성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의 잘못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우다빈 기자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