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측, 이규혁과 결혼설 확산에 "구체적 계획 없다"

입력
2022.01.17 17:38
수정
2022.01.17 17:49
가수 겸 배우 손담비 측이 공개 열애 중인 이규혁 선수와의 결혼설을 부인했다. 손담비 SNS

가수 겸 배우 손담비 측이 공개 열애 중인 이규혁 선수와의 결혼설을 부인했다. 손담비 SNS

가수 겸 배우 손담비 측이 공개 열애 중인 이규혁 선수와의 결혼설을 부인했다.

17일 손담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본지에 "두 사람이 현재 잘 만나고 있지만 구체적인 결혼을 계획하고 있지 않다"고 결혼설을 부인했다.

이날 한 유튜버는 손담비와 이규혁이 6월 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손담비 측이 빠르게 부정하면서 해프닝으로 종결될 것으로 보인다.

손담비가 연인 이규혁과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손담비 SNS

손담비가 연인 이규혁과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손담비 SNS

손담비는 지난해 12월 이규혁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손담비는 이규혁과 친구로 알고 지내다 교제를 시작했다. 이후 손담비가 자신의 SNS에 반지 사진을 게시해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받기도 했다.

아울러 손담비의 또 다른 SNS 사진에서 고가 명품 브랜드 B사의 반지를 네 번째 손가락에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며 결혼설이 더욱 확산됐다. 지난 1일 손담비가 이규혁과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하면서 팬들의 이목이 한껏 모였다. 교제 사실을 인정한 후 애정을 숨기지 않는 두 사람인 만큼 결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다.

우다빈 기자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