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나혼산' 완전 졸업...이시언♥서지승, 열애 4년 만 결혼

입력
2021.12.25 10:06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이 열애 4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스토리제이 컴퍼니,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이 열애 4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스토리제이 컴퍼니,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이 열애 4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25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예식은 가족과 친인척 등 소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지난 2017년 연인 사이로 발전한 이후 이듬해 2월 열애를 인정하고 사랑을 키워왔다. 이후 조용히 만남을 이어온 두 사람은 열애 4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앞서 지난해 12월 이시언이 고정 멤버로 출연 중이던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하면서 두 사람의 결혼설에 힘이 실리기도 했던 바. 당시 "결혼이 아닌 연기 활동을 위해서"라며 결혼설을 일축했던 이시언은 약 1년 후인 이날 결혼에 골인했다.

이시언은 데뷔 이후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드라마 '응답하라 1997' '라이브'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 서지승은 2005년 KBS2 '반올림'으로 데뷔한 이후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서지승은 프로게이머 출신 사업가 서지수의 동생이기도 하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