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디씨' 인증한 이재명... "청년들의 가장 합리적인 선택되겠다"

입력
2021.11.20 16:34
구독

'이재명 갤러리'에 사진과 글 올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20일 디시인사이드 이재명 갤러리에 글을 남겼다. 디시인사이드 이재명갤러리 캡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20일 디시인사이드 이재명 갤러리에 글을 남겼다. 디시인사이드 이재명갤러리 캡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2030 남성들이 주로 이용하는 커뮤니티사이트 '디시인사이드(디씨)'에 글을 남기며 온라인 청년 행보에 나섰다.

이 후보는 20일 디시인사이드 '이재명 갤러리'에 '안녕하세요, 갤주(갤러리 주인) 이재명 인사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올렸다. 이 후보는 자신이 글을 올렸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본인의 사진도 함께 게시했다.

이 후보는 "날 것 그대로 현 정치판에 대해 속내를 표현해준 여러 게시글이 눈에 들어왔다"며 "'이재명 후보를 무지성(맹목적으로) 지지하지 않겠다. 저도 제 이득 챙기는 유권자가 되겠다'는 한 게시글이 특히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청년들은 가장 합리적으로 선택하고 사고하는 주권자라고 생각한다"며 "나이브한(순진한) 대안과 해법을 바로바로 '손절'하면서도 자신을 대변해줄 정치세력은 어느 진영이건 관계없이 '픽'(pick)해서 밀어주고는 한다"고 썼다.

이 후보는 "저를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유용한 도구로 써 주시고 못 쓰겠다 싶으면 가차 없이 대체해도 된다"며 "그래야 저도 실력과 성과로 평가받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청년들의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 이재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글을 마무리했다.

강진구 기자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