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 변신'...ITZY, 신곡 'LOCO' 뮤비 티저 최초 공개

입력
2021.09.22 11:56

그룹 ITZY(있지)의 신곡 'LOCO'(로꼬)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ITZY(있지)의 신곡 'LOCO'(로꼬)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ITZY는 오는 2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 발매에 앞서 22일 자정 공식 SNS 채널에 당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LOC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번 티저 영상은 중독성 강한 사운드 위 멤버들의 팔색조 매력을 담아내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불렀다. 캣우먼으로 변신한 예지는 새침한 미모를 뽐냈고, 리아는 화이트 슈트에 이어 화려한 레오파드 패턴의 스타일링을 찰떡 소화했다. 긴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류진은 불도저 위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고, 채령은 리본으로 감싸진 상자 위 도도한 자태를 자랑했다. 막내 유나는 풍선껌을 불고 윙크를 하는 등 포토제닉한 표정들을 연달아 지어보여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LOCO'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새로운 면모를 만날 수 있는 노래로 블랙홀처럼 빠져나오기 힘든 감정의 이끌림을 가사에 담았다.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 2020년 'WANNABE'(워너비)를 통해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입증한 가요계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의 세 번째 만남으로 2021년 하반기를 대표할 명곡 탄생을 알린다.

ITZY는 직접 체험 가능한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으로 월드와이드 팬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 채널에서 AR 신기술을 활용해 자유분방한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CRAZY IN LOVE' 스티커를 마련했다.

또한 27일(현지 시간 기준) 미국 NBC의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서 신곡 'LOCO'의 무대를 꾸민다. '켈리 클락슨 쇼'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인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두아 리파, 드웨인 존슨, 존 레전드, 닉 조나스 등 유명인들이 대거 출연했다. ITZY는 에너지 넘치는 신곡 퍼포먼스를 펼치고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의 뚜렷한 글로벌 존재감을 과시할 전망이다.

한편 ITZY는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자정) 정규 1집 'CRAZY IN LOV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발매를 한 시간 앞둔 정오에는 네이버 NOW.(나우)에서 'ITZY #OUTNOW COMEBACK SHOW'(있지 #아웃나우 컴백쇼)를 개최하고 신곡 'LOCO'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당신이 관심 있을만한 이슈

댓글 1,324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