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권민아 "억울함 전부 풀 것…특히 지민 사건"

입력
2021.07.04 11:00

권민아가 각종 의혹에 대해 해명하겠다고 나섰다. 우리엑터스 SNS 제공

권민아가 각종 의혹에 대해 해명하겠다고 나섰다. 우리엑터스 SNS 제공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남자친구 양다리 의혹에 대해 해명을 예고했다.

4일 권민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지금 나오고 있는 온갖 이야기들 그리고 이번 사건에 대해서 조만간 모든 걸 다시 처음부터 이야기 하겠다"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먼저 권민아는 "이미 여러 차례 말한 부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세하고 꼼꼼하게 말하지 않으면 제가 한 말이 어느샌가 조금씩 수정이나 과장이 됐다"며 "저는 억울한 거 전부 풀어야겠다"고 호소했다.

최근 남자친구와의 양다리 의혹에 휩싸였던 권민아는 "이번 사건 말고도 학폭, 자궁경부암, 간호사, 자살하는 척, 허언증, 아버지 임종을 포함한 신지민과 AOA 사건까지 다시 일으킨 사람들이 있기에 다른 걸 떠나 신지민 사건은 제가 정말 미치도록 억울해요"라며 "조만간 다 정리해서 두서없이 이야기한다는 말 안듣게 최대한 노력해서 말하겠다. 제 말 중에 허위사실이 있다면 모두 고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전 여자친구분께 사과를 했고, 양해를 구하고 공개적으로도 무엇에 대해 미안함과 죄송함을 느끼고 있는지도 말 할 것"이라면서 남자친구인 유씨의 입장문이 올라올 것이라 설명했다.

한편 권민아는 허위 댓글 및 모욕 댓글에 대해 강경 대응을 시사한다고 밝힌 바 있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