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보호하려고…" 함소원, 포털 프로필에 SNS 지운 이유

입력
2021.04.06 13:57

함소원이 포털 사이트 프로필에 SNS 링크를 삭제한 이유를 밝혔다. 함소원 SNS 제공


배우 겸 방송인 함소원이 포털 사이트 프로필에 SNS 링크를 삭제한 이유를 밝혔다.

함소원은 6일 자신의 SNS에 "이러지 마세요. 저는 악플로부터 혜정이와 시어머니를 보호하려고 한 것입니다. 가정을 지키려고 막은 것인데"라는 글을 올렸다.

이날 앞서 함소원의 포털 사이트 프로필에 SNS 연결 링크가 삭제돼 관심을 받았다. 해당 내용을 다룬 보도를 직접 언급한 함소원이 그 이유를 설명한 것이다.

한편 함소원은 지난 4일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던 중 일부 네티즌이 전 남자친구 조작 의혹, TV조선 '아내의 맛' 출연 당시 시부모의 별장 조작 의혹 등에 대한 해명을 요구하자 "해명은 뭘 해명하라는 거냐" "해명할 가치가 없다"고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지난달 말 '아내의 맛' 하차를 결정한 함소원은 당시 SNS를 통해 "시청자 여러분 그동안 많은 사랑 감사합니다. 부족한 부분 많이 배우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하지만 함소원의 '아내의 맛' 하차와 별개로 과거 '아내의 맛'에서 공개된 함소원 시부모의 중국 별장이 에어비앤비 사이트 숙소라는 조작 의혹에 대해 함소원 측, 또는 '아내의 맛' 측이 어떤 해명이나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어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당신이 관심 있을만한 이슈

댓글 1,324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