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스페셜', 비하인드 영상→본방송...10월 3일 긴급 편성

입력
2020.10.01 13:50

'나훈아 스페셜'이 방송된다. KBS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공

'나훈아 스페셜'이 방송된다. KBS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공

역시 나훈아였다.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나훈아가 역대급 노래와 퍼포먼스의 레전드 공연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다시는 못 볼 가황 표 추석 선물이 전 국민에게 잊지 못할 추석 선물을 선사, 현재까지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같이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은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 만의 외출'로 이어졌다.

최근 KBS와 나훈아는 '나훈아 스페셜' 편성에 뜻을 같이하고 방송 사상 최초의 비하인드 영상과 본방송까지 담은 뜻깊은 스페셜 편을 방송하기로 했다.

이번 '나훈아 스페셜'은 그동안 어려운 상황에서도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준 시청자에게 보내는 나훈아의 감사 인사의 의미가 담겨있다.

이를 위해 나훈아와 제작진은 본방송에 등장한 공연, 시간 관계상 어쩔 수 없이 편집된 미공개 영상, 방송 사상 처음으로 공개되는 공연 비하인드가 담긴 미니 다큐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제작진은 "저희가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 같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최근 나훈아 씨와 협의하여 스페셜 편에 본 공연까지 추가하기로 했다. 본 스페셜은 나훈아 씨 최초의 공연 비하인드 영상뿐만 아니라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한 공연 영상까지 풍성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다. 부디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가황 나훈아의 특별한 추석 선물이 될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 만의 외출''은 다음 달 3일 오후 10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