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X박진영, 첫 일대일 토크쇼에 부부동반 모임 후일담 공개

입력
2020.09.10 10:44

'시즌비시즌' 비가 스승 박진영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JTBC 제공

'시즌비시즌' 비가 스승 박진영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JTBC 제공


가수 겸 배우 비가 스승 박진영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10일 공개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예능 프로그램 ‘시즌비시즌’ 3회에는 박진영이 출연한다. 앞서 비는 개인 SNS에 박진영과 함께한 사진을 올리며 "13년 만의 만남"이라고 적어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비와 박진영이 예능 콘텐트에서 일대일로 만나 토크쇼를 가지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최근 진행된 ‘시즌비시즌’ 촬영에서 비는 화제가 됐던 본인의 곡 ‘차에 타봐’의 가사처럼, 박진영을 차에 태우며 이야기를 나누며 회포를 풀었다. 비는 박진영의 오랜 제자로서 그간 섭섭했던 점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두 사람은 과거 사적으로 만났던 부부동반 모임에 대한 후일담을 나누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시즌비시즌’의 제작진은 “좀처럼 쉽게 볼 수 없는 비와 박진영의 투 샷이 그 자체로 흥미로웠다. 오랜 기간 알아오며 깊은 우정을 나눠온 두 사람의 진솔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시즌비시즌’는 비가 JTBC 스튜디오 산하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함께 손을 잡고 지난 7월 론칭한 유튜브 채널로 오픈 한 달 만에 전 콘텐트 누적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하며 순항 중이다. 대중들이 원하는 비의 모습을 담은 ‘시즌’과 비가 하고 싶은 것을 마음대로 해보는 ‘비시즌’ 컨셉트로 나눠 ‘셀러브리티 비’와 ‘인간 정지훈’ 두 가지 모습을 담는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