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본격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노 모어' 티저 공개

입력
2020.08.17 11:00
가수 김요한이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요한이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요한이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17일 "김요한이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No More(노 모어)'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에는 티저 이미지와 프로모션 플랜이 잇따라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 속 김요한은 입술에 크림을 묻힌 채 마카롱을 들고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스케줄 이미지에 따르면 오는 18일을 시작으로 콘셉트 이미지 3종, 뮤직비디오 티저 2종, 리릭 이미지, 포인트 안무 영상이 차례로 오픈된다. 오는 25일 신곡 발매 이후에는 두 가지 버전의 안무 영상으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저 이미지와 프로모션 플랜으로 솔로 데뷔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 김요한은 이에 앞서 첫 번째 포토북 'One day after another 24/7(원 데이 애프터 어나더 24/7)'을 발간한다. 그는 이번 포토북을 통해 다채로운 일상을 공유하고 숨겨진 매력을 발산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요한은 솔로 활동에 이어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강석화 김준서와 함께 위엔터테인먼트 첫 보이그룹 위아이(WEi)로 데뷔해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