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스포] "너를 알고 싶어"...강다니엘, 더 농염해졌다

입력
2020.08.03 18:00
가수 강다니엘이 3일 오후 6시 새 앨범 '마젠타'를 발매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강다니엘이 3일 오후 6시 새 앨범 '마젠타'를 발매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강다니엘이 강렬한 '마젠타'로 돌아왔다.

강다니엘은 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마젠타(MAGENTA)'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깨워(Who U Are)'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강다니엘의 새 타이틀곡 '깨워(Who U Are)'는 마음 속에 숨겨져 있던 감정을 깨워줄 뜨거운 에너지를 에너지를 가득 담은 곡이다. 808 베이스 드럼과 라틴 기타, 플루트, synthesized 보컬 이펙트들이 강력한 조합을 이루어 올여름을 사로잡을 중독적인 멜로디를 완성했다.

"낯선 느낌을 원해/ 뜨겁게 타오른 내 맘/ 두 눈이 마주칠 때/ I'm gonna blow your mind/ 더욱 빠져들고 싶어 네게 다가가/ 지금이 어떤 순간이 될지 알아 난/ 닿을 듯 가까워진 너와 나 (...) 짙어지는 지금 분위기에 취해 난/ 계속 번져 가는 이 감정에 끌려가/ 닿을 듯 가까워진 너와 나 (...) 너를 알고 싶어 yea/ 깊어진 이 어둠 사이로/ 오직 너만 보여 난/ 내게 조금 더 가까이 와/ Tell me all about it, who u are/ Who u are/ Tell me all about it, who u are"라는 직설적이고 과감한 가사는 한층 농염해진 강다니엘의 변신을 오롯이 담아냈다.

지난 앨범인 'CYAN'이 청량한 빛이었다면 그의 뜨거운 열기와 강렬한 고백을 담은 'MAGENTA'는 태양처럼 붉은 빛을 자아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강다니엘의 변신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다니엘은 한층 파워풀해진 퍼포먼스와 시크해진 눈빛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강다니엘은 이날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젠타' 활동에 돌입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