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오, 수애 상대역 될까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긍정 검토" [공식]

입력
2020.06.26 11:12

유태오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유태오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유태오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유태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6일 본지에 "유태오가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이날 앞서 한 매체는 유태오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남자 주인공인 프리랜서 패션전문 포토그래퍼 윤재국을 연기한다고 보도했다.

만약 출연이 확정되면 유태오는 지난 3월 종영된 tvN '머니게임' 이후 빠르게 안방극장에 돌아오게 된다. 유태오를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만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특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앞서 수애가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알려진 작품이다. 이에 유태오와 수애의 조합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한편 2009년 영화 '여배우들'로 데뷔한 유태오는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 중인 배우다. 2018년 영화 '레토'의 칸 국제영화제 초청 이후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